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니터 화면이 나가더니 안 들어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나
댓글 2건 조회 129회 작성일 21-04-28 23:49

본문

모니터이름: SMACO 27X165 LASER 무결점

구매날짜: 20/11/20

구매한곳: 레어PC

비트엠 SMACO 27X165 LASER 무결점 모니터 쓰는중 입니다. 

오늘까지도 잘만 사용중이었는데 갑자기 화면이 나갔습니다.

꺼진 줄 알았는데 다시 켜도 화면이 안 나옵니다.

본체랑 연결선도 다시 꼽아보고 전원선도 다시 꼽아보고 재부팅도 몇 번씩 해봤지만 화면이 안 나옵니다.

모니터 두대 쓰고 있어서 다른 모니터랑 선 바꿔도 껴봤는데 다른 모니터는 잘 나오는데 비트엠 모니터만 안 나옵니다.

AS를 보내야 하나요? 아님 다른 해결책이 있나요? AS를 보내게 된다면 무상으로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이나 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른 모니터를 연결했을때 잘 나온다면 당사 제품의 문제일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이 부분은 고객센터 엔지니어님께 전문 상담을 받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구매 후 1년간 무상 보증을 진행합니다)

먼저 통화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2-3272-1478~9 입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엔지니어님이 입고 안내를 말씀하실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고객센터에서 증상 재현한 후 처리해드릴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보낼 경우 하기 내용으로 제품 입고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착불택배: BITM 고객센터 02-3272-1478~9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2층 63호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해주시고, 증상 내용을 기재하셔서 같이 동봉 부탁드립니다.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모니터 불량시 택배 입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bitm.co.kr:56641/bbs/board.php?bo_table=rule&wr_id=6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 (주)비트엠 대표 박근택 TEL 02-3272-1478~9 FAX 02-3272-1475
사업자등록번호 106-86-44085 법인등록번호 110111-3468215 통신판매등록번호 제 용산 06776호
네이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ewsync4u
COPYRIGHT (주)비트엠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윤양선 younyangsun@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