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무결점 모니터에서 불량화소 문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rladhdl
댓글 1건 조회 113회 작성일 21-04-28 01:04

본문

모니터이름: 비트엠 Newsync X27Q75 IPS LASER HDR 무결점 모니터

구매날짜: 2021.04.16

구매한곳: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페이코리아

52c2c5cf266977f821d387af55b84d17_1619539994_8134.jpg
52c2c5cf266977f821d387af55b84d17_1619539994_9204.jpg
52c2c5cf266977f821d387af55b84d17_1619539995_0522.jpg
 

https://smartstore.naver.com/eventinc/products/5527807987?NaPm=ct%3Dko07q38b%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b8738e6a99e18bfbd862056ee5489e3d510f2f4d 

위 링크에서 16일에 구매했는데 불량화소를 여럿 발견했습니다

특히 좌측 상단에 있는 건 먼지가 붙은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아니더라고요

무결점 제품으로 구매한건데 무상교환 가능한가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rladhdl 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량화소 부분은 고객센터 엔지니어님과 상담 후 교체 가능하십니다.
(전화하시어 내용 말씀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2-3272-1478~9 입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엔지니어님이 입고 안내를 말씀하실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고객센터에서 증상 재현한 후 처리해드릴수도 있습니다.
그 경우 하기 내용으로 제품 입고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착불택배: BITM 고객센터 02-3272-1478~9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2층 63호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해주시고, 증상 내용을 기재하셔서 같이 동봉 부탁드립니다.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 (주)비트엠 대표 박근택 TEL 02-3272-1478~9 FAX 02-3272-1475
사업자등록번호 106-86-44085 법인등록번호 110111-3468215 통신판매등록번호 제 용산 06776호
네이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ewsync4u
COPYRIGHT (주)비트엠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윤양선 younyangsun@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