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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우체국 착불 택배로 상품 입고시 반송의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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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비트엠
댓글 0건 조회 3,363회 작성일 18-12-28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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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비트엠입니다. 


최근 당사 판매제품에 대해 우체국 택배로 착불 입고되는 건이 늘어나고 있어 당사 AS 운영에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당사는 불량 및 교환제품 입고시 주거래 택배사인 CJ대한통운과 계약을 맺고 해당 계약비용으로 처리를 함에 따라 손실을 최소화 하고 있는데, 우체국 택배의 경우는 계약을 맺지도 않았고 택배 비용이 CJ대한통운에 비해 최대 몇배나 높게 처리됨에 따라 매우 큰 금전적 손실을 입고있는 상황입니다.


때문에 현재부로 당사 상품의 우체국 택배 착불 입고는 받지 않음을 공지합니다.


만약 우체국 택배 착불로 상품 입고시 바로 반송 조치할 예정이오니 내용 참고하시어 피해보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무상기간 내 당사 무료 택배 지원(착불 택배)은 오직 당사 주 거래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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