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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비트엠 모니터 A/S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엠 작성일17-03-30 18:47 조회1,78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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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비트엠 제품을 구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최우선 하기위해 하기 고객지원 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요청전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비트엠 고객지원센터>

ㄴ주소(방문 및 택배)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ㄴ전화: 02-3272-1478~9

ㄴ시간: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13:00, 주말 및 국경일 휴무

 

 

<보증기간>

ㄴ무상보증기간: 구매 후 1년 간.(예: 2015년 12월 구매 → 2016년 11월 까지)

ㄴ구매 증빙: 영수증이나 오픈마켓 구매내역 캡쳐 등을 구매 내역 증빙으로 사용 가능.

ㄴ구매 증빙 없을 시 : 제품 뒷면의 시리얼번호를 통해 구매일 산정.

 

 

<무상 서비스>

ㄴ보증기간 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H/W)고장 및 결함.

  (무상기간 내 서비스 제품의 경우 택배를 통하여 무료로 입고 / 출고)

 

 

<유상 서비스>

ㄴ보증조건이 경과된 제품.

ㄴ보증기간 내라도 설치 후 소비자 사용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의 경우.

ㄴ당사 서비스 센터,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부당한 수리, 개조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ㄴ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

ㄴ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ㄴ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제품 유상기간시 A/S 처리비용 : 기술료 + 부품비 + 기타(당사 A/S 실비 적용기준에 준함)

 

*유상 서비스 기간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초기불량 대처>

ㄴ구매 후 1달 내 심각한 하자발생시 교환 및 환불 가능.

  (단, 제품 손상이나 박스, 부속품을 버린 경우 교환 / 환불 불가)

ㄴ구매 후 한달 이내 개봉시 특정 액세서리가 없는 경우 해당 액세서리 무상발송.

 

*구매 후 1달이 지난경우 환불은 불가하며, 교체가 아닌 고장부위 A/S로 진행됩니다.

 

 

<A/S 예외>

ㄴ호환성 문제: 이는 모니터와 그래픽카드의 궁합에 따른 것으로 전적으로 모니터 잘못이 아님.

ㄴ배송중 발생된 파손사고: 이는 택배사의 과실에 따른 것으로, 택배사측 손해배상 규정을 따름.

소비자 과실로 발생된 패널 기스 및 베젤 기스는 A/S 처리되지 않음.

 

 

<A/S 진행안내>

당사의 A/S는 하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A/S 요청(02-3272-1478~9) → 제품발송(고객) → 센터 입고확인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택배 접수방법 안내>

당사의 A/S는 택배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지정택배 : CJ대한통운

ㄴCJ대한통운에 택배 예약 접수를 요청합니다. / 또는/ 비트엠 고객센터에 연락해 택배 접수를 요청합니다.

 

받는사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비트엠 사무실 전화: 02-3272-1478~9

 

*기타: 제품 보내실때 고장 증상 첨부하시면 빠른 서비스에 도움 됩니다.

       스탠드를 분리해 모니터만 보내주시면 스탠드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주의1: CJ대한통운을 제외한 타 택배사 발송시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이 부분은 소비자 부담이오니 타 택배 자제 부탁드립니다.

        타 택배를 쓰면 확인시간도 늦어집니다. 

 

*주의2: 규격박스가 아닌 아무 박스나 모니터를 대충 담아 택배로 보내게 되면 내용물이 파손되며, 

        이 경우 고객님께서 파손수리비용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당사 규격박스 사용 부탁드립니다.

 

 

<부품 보유기간>

ㄴ당사 모니터의 부품 보유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ㄴ부품 보유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정상적인 A/S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타 고객지원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02-3272-1478~9 로 연락하셔서 전문 엔지니어님과 통화 바랍니다.

고객의 권리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비트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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