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b27k 산지 한 달도 안 됐는데 노이즈가 계속 생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원동찬 작성일19-01-10 19:12 조회27회 댓글4건

첨부파일

본문

모니터이름: b27k

구매날짜: 2018-12-13

구매한곳: 티유컴

이거 불량 맞나요?

댓글목록

원동찬님의 댓글

원동찬 작성일

원래 영상 찍은건 8초정도 되는데 업로드 제한 용량이 너무 적어서 노이즈가 가장 잘 보이는 3초로 줄여서 올렸습니다.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원동찬 님
올려주신 동영상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엔지니어님과 상담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2-3272-1478~9 입니다.

엔지니어님이 입고 안내를 말씀하실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고객센터에서 증상 재현한 후 처리해드릴수도 있습니다.
그 경우 하기 내용으로 제품 입고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착불택배: BITM 사무실 02-3272-1478~9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해주시고, 증상 내용을 기재하셔서 같이 동봉 부탁드립니다.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wdc35333@gmail.com님의 댓글

wdc35333@gmail.… 작성일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다른 회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던데 맞는건가요? 알려준 전화번호는 1899-2518 이었습니다.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 번호도 맞습니다. 다른 회사는 아니고, 해당 모니터에 대해 고객지원 AS 제휴업체입니다.
진행하시고 혹시 진행이 잘 안된다거나 건의하실 내용이 있다면 BITM고객센터 윤양선 팀장 010-4536-1832 / 02-3272-1478~9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