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새제품 교환받고 또 불량이요 ㅡ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시훈 작성일19-01-07 20:38 조회73회 댓글1건

본문

모니터이름: NEWSYNC X323C144 Curved 블랙 무결점

구매날짜: 2019-01-05

구매한곳: 예스컴(오프라인)

오늘 아침에 전화 통화후 내방하여 새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근데 첫 제품과 같은 증상과 오히려 더 상태가 안좋습니다.(사진 참조)
내일 또 방문할 예정인데 차액을 지불할테니  NEWSYNC X323C144 Curved 제품말고 
소닉붐으로 교환했음 합니다
정말인지 복불복인가요?  시간이 많아 방문하는거 아닙니다
부디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010-4497-1344

댓글목록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이시훈 님
거듭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의 고객센터 팀장이 고객님께 직접 전화를 드린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전화가 안가면 BITM 고객센터 윤양선 팀장 010-4536-1832 / 02-3272-1478~9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