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화면 하단 노이즈 현상 (수 분 경과 후 사라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상일 작성일18-10-30 22:07 조회24회 댓글1건

본문

모니터이름: 비트엠 Newsync X24C 144 CURVED 무결점/ 24인치모니터 / 게이밍모니터 / 144Hz 모니터

구매날짜: 2017.10.19

구매한곳: 네이버 - 스마트스토어 (비트엠)

안녕하세요.

모니터 구입한지 대략 1년 정도 되었네요.

기가막히게도 1년 무상 기간이 종료되자 컴퓨터 부팅 후 최초 윈도우 화면에서 하단에 노이즈가 발생하고

3~5분이 경과하면 노이즈가 사라지고 멀쩡 해집니다.

DP 케이블로 연결 했을 때만 발생하는 문제이며 HDMI로 연결 했을 때는 문제가 발생 하지 않습니다.

혹여 그래픽 카드 불량인가 싶어 여분의 144hz 모니터를 DP 케이블로 연결 했으나 문제가 없었으며 해당 모니터에서만 문제가 발생 합니다.

문제의 원인을 무엇으로 판단이 되며, 수리를 요청 했을 경우 대략 수리 비용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권상일 님
말씀 주신 내용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지금 상황을 보니 제품에 이상이 있는데, 다른 모니터를 DP 케이블로 연결해보니 문제가 없다는 말씀이시군요.
이 경우 말씀하신대로 해당 모니터의 제품 이상일 확률이 높습니다.
케이블이나 그래픽카드 불량일 확률은 적다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현 상황의 원인 및 불량 내역 확인은 위 내용가지고 판단할수는 없습니다.
원인 판단은 제품 입고 후 고객센터 엔지니어님과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원인판단 후 수리비용도 측정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고객센터 엔지니어님 통화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고객센터: 02-3272-1478~9

만약 엔지니어님이 제품 입고를 안내한다면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품 입고 방법>
CJ대한통운 착불택배: BITM 사무실 02-3272-1478~9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해주시고, 증상 내용을 기재하셔서 같이 동봉 부탁드립니다.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