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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처리된 제품 파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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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정재 작성일18-10-11 00:05 조회35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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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이름: B1743H LED

구매날짜: 2018/09/13

구매한곳: 11번가

수고 많으십니다.
[10/02] 전화문의 후 불량이라 AS하기 위해
[10/04] 제품 AS센터로 발송했습니다.
[10/10] AS 처리된 제품이 왔네요~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모니터가 깨져 왔습니다. 사진 첨부합니다.
            제가 제품 꼼꼼히 포장해서 보냈고(큰 보호스펀지 3장으로 테두리 꼼꼼히 4중으로 테이핑해서 포장)
            힘들게 AS까지 해주셨는데..
            조금만 더 신경써서 제품 포장해주시지.. (1번만 느슨하게, 테이프도 없이 말아있었음)
            제가 잘못보내서 모니터가 깨졌으면, AS 접수해서 AS할때 제품 깨져왔다고 전화왔을테니..그건 아니라고 봅니다.
            택배회사에서 제품 함부로 취급해 그랬을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만...
            포장 느슨하게 한 부분도 크니, 누구잘못인지는 택배회사랑 알아서 처리하시고..
            환불해주시든, 새제품으로 보내주시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은 보내주신대로 느슨하게 포장해 반송해드리겠습니다.)
            빠른 응답 바랍니다.

댓글목록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이정재 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 부분은 비트엠 고객지원 윤양선 팀장 010-4536-1832 / 02-3272-1478~9 으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