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AS 잘 받았습니다만 문제가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mpika 작성일18-06-01 14:14 조회105회 댓글3건

본문

모니터이름: 비트엠 NEWSYNC X27C 144 커브드 무결점

구매날짜: 2017년 2월 28일

구매한곳: 11번가

모니터 파란멍으로 AS 문의를 드렸고 보내고 잘 수령했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A4 용지에 모니터 문제 있는 증상 2가지(파란멍 및 파워 LED 죽음)을 써서 보냈습니다만,
비용이 들어서 그랬던건지는 모르겠지만 파워 LED는 해결되지 않은것 같네요.
(이런 부분에선 연락을 주셨으면 사용자 입장에선 해당 브랜드를 사용하면서 좀 더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것 같습니다 ^^)

LED 부분은 모니터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으니.. 아쉬운대로 다음에 AS를 받을 일이 생기면 다시 요청해보도록 하구,

모니터 케이블 꽂는 부분 커버가 누락되어 왔는데, 이부분 처리를 부탁하고자 글 남겨 봅니다.
감사합니다. :)


+ 모니터 설치 후 켜보니 좌측상단에 없었던.. 문제가 생겼네요.
뭔가 찍혔는지 깨졌는지 모니터 안에 뭔가 먼지가 낀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댓글목록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Lempika 님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가 좋았어야 했는데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네요.
죄송합니다.

모니터 뒷 커버는 비밀댓글로 성함 / 연락처 / 주소 적어주시면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좌측상단의 경우는 사진으로 보건데 이물질(먼지)로 보입니다.
먼지는 패널이 불량난 것은 아니고, LED 백라이트와 LCD 패널 사이에 먼지가 들어간 것으로 손가락으로 톡톡 쳐주면 밑으로 떨어지거나
시간이 지나면 떨어져서 없어지기도 한답니다.
만약 사용이 불편하시다면 말씀주세요.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댓글의 댓글 작성일

고객지원 팀장님께 말씀드려놨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당연히 저희가 책임집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말씀하신 부분의 이물질 빼는 AS 비용은 저희가 부담하겠습니다.
2. 택배비용도 당연히 저희가 부담하겠습니다. 착불로 보내주십시오.
3. 제품은 모니터 본체만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