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t31.png

(필독) IPS패널 표기오류 모니터 환불 보상 안내 공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비트엠
댓글 2건 조회 3,326회 작성일 21-02-23 11:59

본문

안녕하십니까. 비트엠입니다. 


고객님들께 거듭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서 마련한 무상 2년 AS 연장 보상안을 드렸으나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

내부 협의를 거친결과 환불 보상안도 추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을 공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고:

Newsync X24VH 베젤리스 컨텐츠 내 패널 스펙 오표기에 관한 공지

http://www.bit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86


비트엠 모니터 패널 전수조사 결과 관련 공지

http://www.bit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99



*보상모델 10종 리스트

1. NEWSYNC X24VH 베젤리스

2. NEWSYNC B2275IPS ZERO HDR (현재 단종)

3. NEWSYNC X248VH 베젤리스 화이트

4. NEWSYNC X248VH 베젤리스 블랙

5. NEWSYNC B2477IPS 울트라슬림 HDR 블랙

6. NEWSYNC B2477IPS 울트라슬림 HDR 화이트

7. NEWSYNC B2777IPS LASER HDR 블랙

8. NEWSYNC B2777IPS LASER HDR 화이트

9. SMACO M2275IPS ZERO HDR (현재 단종)

10. SMACO M248IPS 베젤리스 화이트



*보상 1안 - 전액환불

상기 10종 제품에 대해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대상: 상기 10종 모델에 대해 기존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구매 고객 전체


-방법: 메일 younyangsun@nate.com 로 환불신청 메일 발송 

       -제목은 "[환불] 모델명 / 이름" 기재

       -내용은 모델명 / 이름 / 주소 / 연락처 반드시 기재

       -반드시 구매영수증 메일에 첨부 (종이영수증은 사진촬영 후 첨부 / 온라인 마켓은 스크린샷 첨부)  

       -중고거래의 경우 중고거래 구매증빙 첨부 / 또는 기존 구매자 구매영수증도 문제없음

       -반드시 입금받을 통장사본 촬영 후 사진첨부

       

-환불 모니터 비트엠 사무실로 입고

       -입고방법: http://www.bitm.co.kr/bbs/board.php?bo_table=rule&wr_id=6

       -직접 사무실 방문 입고도 가능

       -반드시 보낼때 구성품 누락 없이 발송 / 케이블이나 스탠드, 어댑터 누락시 환불이 지연될 수 있음

       -반드시 택배발송 후 송장번호를 메일로 발송 요망 / 제목은 "[환불] 모델명 / 이름 / 송장번호" 기재


-메일 확인 후 제품입고 확인되면 해당 계좌로 환불 처리 (진행상황 문의는 아래 보상건 담당자 연락)


-환불기간: 2021년 3월 1일 ~ 2021년 4월 30일까지 메일로 신청

       -환불기간이 넘어서면 환불이 어려우니 꼭 기간내에 메일로 신청 요망



*보상 2안 - 무상 AS 2년 (기본 1년 + 추가 1년)


-대상: 상기 10종 모델에 대해 기존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구매 고객 전체

       -이후 구매한 경우 2년 AS가 적용되지 않음



*보상건 담당자: 비트엠 윤양선 팀장

기타 보상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은 비트엠 윤양선팀장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윤양선 실장 휴대폰 010-4536-1832 / 메일 younyangsun@nate.com

BITM  고객센터 02-3272-1478~9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 / 점심: 12시30분~1시30분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비트엠 02-3272-1478~9




가장 기본적인 부분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고객님들께 혼동 및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사과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제품 검수를 철저하게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발생하는 일들에 대해 투명하고 신속하게 대응해 고객불편을 최소화하는 비트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처음부터 환불이면 이미지 추락 어느정돈 막았을텐데요ㅋㅋㅋ
아쉽네요

profile_image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처음부터 환불으로 진행되고 그래도 쓸사람들을 위한 보상안이 마련되었어야 정상이죠.

그리고 환불진행 기간참.. 이거 분명 늦게보시는분들도 계실텐데 너무 속보이는거아닙니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 (주)비트엠 대표 박근택 TEL 02-3272-1478~9 FAX 02-3272-1475
사업자등록번호 106-86-44085 법인등록번호 110111-3468215 통신판매등록번호 제 용산 06776호
네이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ewsync4u
COPYRIGHT (주)비트엠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윤양선 younyangsun@nate.com